2012년 10월 11일 목요일

강서구 부동산 중개업소 추천





몇년전 전셋집을 구하기 위해서 알게된 부동산 중개업소인데 이번에 또 집을 구하면서 너무나도 수고해 주셔서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사진참고 : 다음지도
부동산 중개업소 위치는 강서구 등촌동이며, 지하철9호선 증미역과 등촌역 가는길 중간쯤에 있으며 , 주변에 삼성한사랑 1차/2차 아파트, 대동황토방 1차/2차 아파트, 태영아파트, 금호타운 아파트, 코오롱오투빌 3차 아파트 등이 있어 그쪽으로 옮길려고 이번에도 뉴스부동산을 찾아갔습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도 전셋집 구하기가 힘들까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나와있는 전셋집이 너무 없는거에요. 그러니 선택의 여지도 별로 없고, 선택했다고 해도 집의 만족도 대비 너무나도 가격이 형편없이 비싼거에요.

그래서 가양동, 등촌동 뿐만 아니라 염창동, 내발산동, 화곡동 등등 강서구 일대 매물을 하나하나 다 찾으셔서 직접 집에까지 와주셔서 픽업하여 집을 구경시켜 주시고 추천도 해주시고, 자기집 구하는 것처럼 꼼꼼하게 신경써 주셨네요.

몇주 동안 신경써 주셔서 마음에 든 집이 있었는데 금액이 비싸 결정을 못하고 있었는데, 절충까지 해주시는 노력 끝에 집을 구해서 너무나도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보통의 부동산 중개업소들 보면 집 몇개 보여주고 그중에서 결정하라고 하고, 금액 절충도 잘 안해주시고 계약진행 하는거 보면 뉴스부동산은 정말 중개수수료가 아깝지 않게 신경 많이써 주시네요.

젊은 여사장님 혼자서 직접 발로 뛰며, 자가 운전하시면서 강서구 일대를 누비며 중개해 주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혹시 강서구 일대에 전셋집을 구하신다면 강력 추천 드리고 싶어요.

아파트, 주택, 빌라, 상가, 점포 모두 중개하시고, 뉴스부동산 연락처는 3664-8282이며, 사진은 건물 리모델링 하기전 모습이라 지금은 건물이 깨끗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