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11일 목요일

중국요리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차이나팩토리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중국요리 패밀리레스토랑인 차이나팩토리(China factory)에 가면 1인당 3가지 메뉴를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주말에 목동에 있는 차이나팩토리를 갔었는데 점심시간 지난 3시경에 가니 기다리지도 않고 여유 있게 먹을 수 있었다.
목동점은 CBS 기독교 방송국 건물 2층에 있어, CBS 건물 지하에 주차하면 되는데 목동이라는 곳이 한번에 진입하지 못하면 크게 한바퀴 돌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사전에 길을 잘 보고 가는것이 좋다.
그리고 18시 이전에는 2시간 무료 주차이며, 18시 이후는 3시간 무료 주차이기 때문에 그렇게 넉넉하게 식사할 만큼의 시간은 못된다.
기다리지 않고 식사 했는데두 2시간 이라는 시간이 근방 지나가 버려 무료주차에 신경 쓰다보면 너무 급하게 먹게 되는듯 하다.

그러나 주말에 주변 오목공원에 주차해둔 차량들을 볼수 있었는데, 견인대상인지 잘 몰라서 그냥 CBS 주차장에 주차하게 되었다.
차이나팩토리는 전국 5개지점이 있는데, 인덕원점, 목동점, 대치점,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대학로점, 건대점, 예술회관역점, 수원 인계점이 있다.
지금까지 목동점, 대치점, 올림픽공원점을 가 보았는데 올림픽공원점이 가장 넓고 인테리어가 좋았던거 같아
[차이나팩토리에서 더욱 맛있게 즐기는 Tips]
1. 이달의 추천메뉴를 맛본다.
2. 프리미엄 메뉴와 일반 메뉴를 고루 고루 먹는다.
3. 식전에 딤섬을 과하게 먹지 않는다.

딤섬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자꾸자꾸 욕심이 난다. ㅎㅎ

이달의 추천 메뉴는 중국식냉면과 레몬 쉬림프 샐러드네요.

프리미엄 메뉴로는 홍콩식 라조육, 소고기 안심 탕수육, 팔보채, 전복삼계 불도장, 전복 마라탕, 사천 스페셜, 자연송이 안심찹, 해물 소고기 철판볶음, 허니 요거트 새우, 베이징 덕 피에스타, 전가복, 스파이시 흑마늘 갈비, 마오쩌둥 누룽지탕, 동파육, 해산물냉채 등이 있다.

일반메뉴는 너무 다양하게 많아서 뭐라 말할수가 없지만, 종류는 다양하지만 한번에 나오는 양은 적어요
처음에 들어가면 이렇게 차도 준비해 주어요.
차이나팩토리 이용방법은 1인당 일반메뉴 3가지 또는 프리미엄 1가지를 선택해서 먹을수 있다.
일반메뉴는 다양한 재료, 폭 넓은 선택의 메뉴가 있으며, 프리미엄 메뉴는 고급스럽고 풍성하여 나눠 먹기 좋은 메뉴이다.
그리고 좋은것은 딤섬 & 디저트를 무한대로 즐길수 있다는 점.
또한 차도 6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해서 무한 리필이 가능하다.

가격은 지점과, 시간대, 휴일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참조하고 가면 저렴하게 이용할수 잇다.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평일런치 타임(11~16시) 때가 18,800원이다. (vat 별도)
차이나팩토리에서는 이렇게 여러 종류의 딤섬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어 너무 좋다.
딤섬은 따뜻할때 더욱 맛나기에 딤섬이 생각보다 빨리 식기 때문에 조금씩 가져다가 먹자...  
난 프리미엄 메뉴 보다는 일반 메뉴로 선택, 이것이 레몬 쉬림프 샐러드 신메뉴.
일반 메뉴다 보니 양은 적다.
무한으로 제공되는 딤섬... 좋아 좋아...
일반 메뉴로 선택한 탕수육이 고작 이정도 양이다.
너무 귀엽고 이뻐서 먹기 아깝다.
저 안에는 단팥이 들어있다.
이것이 크리스피 치킨이였나
해물 관자살 볶음
오늘은 늘 먹어보는 기본 중국음식 메뉴인 해물짬뽕과 오리지널 짜장면을 맛보았다.
맛은 그냥 그렇다. 짬뽕과 짜장은 그렇게 맛있지 않다.
이곳은 딤섬, 음류, 후식을 이용할 수 있는 바
아~ 또 먹고 싶은 딤섬 코너
빨리 뚜껑 열어주세요~~ ㅎㅎ
후식 과일로 파인애플, 메론, 람부탄을 이용할 수 있네요

차이나팩토리 목동점 지하철 이용은 5호선 오목교역(목동운동장앞) 2번출구에서 길 건너 현대 하이페리온이나 현대백화점을 지나가면 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