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5일 목요일

영화 히트 촬영 현장




제목 : 히트
감독 : 이성한
출연 : 한재석, 송영창, 정성화, 박성웅, 이하늬
개봉일 : 2011.10.13


오늘 소개할 영화는 '히트'라는 영화입니다.
대전에 있는 한 폐공장 일부를 세트장으로 만들어서, 11년 5월경에 촬영한 내용입니다.
이하늬씨가 선녀?^^;.............  
오늘은 하늬씨 촬영분은 없나봅니다. 안보이네요.


중간 화면에 보이는 선수분 정말 몸이 좋아요.
촬영을 위해 근육을 부풀리기 위해서 계속 상체 운동을 하시더군요.

격투 촬영을 위한 리허설 동영상입니다.
엑스트라 동원하느라 제작비가 많이 들었을꺼 같아요
한면을 채우기 위해서 50명 정도 필요하니 4각이면 한번에 200명이라....
그것두 하루 이틀이 아니였으니
선수들 끼리 격투를 할때 정말 실제 상황과 동일하게 대련을 하는데, 얼마나 연습을 많이 했으면 전혀 어색함 없이 서로 주고 받고 넘어지고, 한치라도 오차가 있었다면 큰 부상의 위험도 생길 그런 상황이였어요. 
보통 드라마 촬영은 카메라 한, 두대 정도 가지고 촬영을 하는데, 이번 같은 영화는 여러대의 카메라를 가지고 여러 각도에서 동시에 촬영을 했어요
위의 사진은 누굴까요? 한번에 보아도 개그맨 윤택씨 라는것을 알수 있죠?
요즘은 TV에서 잘 볼 수가 없었는데, 여기서 뵙네요
머리~~~~ ^^ 가까이 에서 보나, 멀리서 보나 정말 BIG 사이즈 입니다.
촬영 도중에도 윤택씨의 매너는 인상 깊었어요.
엑스트라인 관람객들에게 인사와 환호를 유발하게 했어요.
경기장 주변 벽에는 여러가지 부착물들이 붙어 있었어요.
이쪽 벽에는 '배팅룰'
이쪽 벽에는 배팅을 하고 표를 받는곳.
                      과연 우승자는 누구였을까요? 한해가 지난 지금 저두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하였네요.... 이번 주말에는 '히트' 영화 꼭 봐야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