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9일 월요일

아침연속극 강추 드라마 ... 태양의 신부







아침연속극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SBS '태양의 신부' 많은 분들이 아침 출근길에 DMB를 통해서 시청하거나, 주부들이 남편 출근 시키고 설거지 하다 즐겨 보는 드라마..... 공감하시나요? ^^     그 현장속으로...............


서울 양천구 목동에 있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 건물 20층에 위치해 있는  'Aimo e Nadia (아이모 에 나디아) IL RISTORANTE ITALIANO
 

레스토랑신은 이곳에서


'원산지 표시안내' 판만 보았을 뿐인데 군침이 돌아요.
이른 아침이라서 그런가 봐요


이곳에 이강로 회장님이 와 계시네요^^


이곳은 SBS 목동 방송국.
주로 엘리베이터, 복도신 촬영이 있는 곳이죠!


요즘 즐겨보는 KPOP STAR 포스터가 큼직하게 기둥에 달려 있네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 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서 상당히 어지러웠어요@@
SBS는 밝은 내일을 봅니다. ^^
오늘도 추운 날씨였는데 따스한 태양의 기운이 느껴지면서 기온이 점점 상승하였습니다.
높은 곳에 올라 왔으나 더욱 높아 보이는 목동 하이페리온.
한번 살아 보고파요~~~~ ㅠㅠ
벌써 저녁이 되어 어두워 졌네요
효원씨 뒤로 누군가가~~~~^^(본방 사수 하세요 ㅎㅎ)
여기는 SBS 목동 방송국 뒤에 있는 스타들의 손도장이 있는 곳
오늘 아침 방송 때 돈까스 가게집이 나왔었죠?
숙명여대 근처에 있는 COBACO 돈까스 우동 초밥 전문집
(드라마 제작지원 코바코가 함께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잘 꾸며져 있고사장님? 친절한 본사 직원분의 안내와 늦은 시간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맛있고 따스한 돈까스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음.... 정말 맛있어요.
적당히 튀긴 돈까스와 밑에 먹기 좋을 정도로 신선한 야채,
특히 칼칼한 소스를 부어서 먹는데, 이색적인 돈까스를 원하신다면 강추입니다.
다시 한번 개인적으로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오늘도 늦은 시간까지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나오셨네요
(한진희 선생님, 장신영씨, 정은우씨, 문희경씨, 연미주씨, 맹상훈씨, 공경숙씨)
참... 돈까스 가게 알바생..... 긴장 많이 하던데 상당히 너무너무 잘했어요^^ 오늘도 추운 날씨였는데 따스한 태양의 기운이 느껴지면서 기온이 점점 상승하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