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9일 목요일

[도미노피자] 갈릭스테이크 피자






오늘은 도미노 피자에서 가장 비싼 프리미엄 피자인 갈릭스테이크 피자를 배달시켜 먹어보았다.
주문당시 30분정도 걸릴 것이다고 했는데 상당히 빨리 도착하여 따끈따끈 하였다.

포장지에 붙어 있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는 저번에 먹어본 메뉴이고, 이번에 주문한 갈릭스테이크는 도우를 '오리지널 도우', 나폴리 도우', 씬 도우' 중에서도 씬 도우를 선택해 보았다.

도미노 피자는 각종 할인 카드와, 각종 할인 주문 방법, 할인 주문 요일이 있으니 잘 선택하여 주문하면 50%정도 저렴하게 먹을 수도 있다.
특히 화요일날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시 모든 피자가 40% 특별할인한다.
상시할인행사를 하고 있으니 화요일은 도미노 피자 먹자^^
단, 익일예약 주문은 불가하단다. 



정통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는 도우 위에 갈릭 스테이크 검정색 소스를 바르고 갈릭소스로 양념한 스테이크를 엊었다.

또한 몸에 좋은 발사믹 소스와 바삭하게 튀긴 이탈리안 갈릭 후레이크로 마무리하여, 부드러운 스테이크와 고소한 갈릭의 환상적인 조화를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 어디 그맛은?



'신 도우'라서 더욱 바삭바삭한 피자이지만, 얇아서 라지 사이즈를 주문해도 두명이서 먹으면 근방이고, 라지 사이즈에 신 도우이지만 할인 받기 전 가격이 32,900원이면 많이 비싸다는 생각이 든다.

3명이서 먹으면 라지 사이즈라도 좀 아쉬울것 같아.

토핑은 갈릭스테이크, 갈릭&발사믹소스, 갈릭후레이크, 갈릭스테이크소스, 치즈(모짜렐라/까망베르 크림/체다), 불고기, 감자, 양파, 홍파프리카, 브로콜리가 들어 있으며,

원산지는 스테이크(쇠고기):호주산 / 불고기(쇠고기):호주산 / 모짜렐라치즈:뉴질랜드, 체다치즈:뉴질랜드산이다.

주문 TIP으로는 메뉴에서 이것을 먹을까? 저것을 먹을까? 망설이는 고객을 위한 메뉴인 하프&하프 주문방식도 있다.
피자 한 판으로 두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색다른 피자.... 나만의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메뉴중에서 먹고 싶은 피자 두개를 반반씩 나누어서 한판을 주문하는 것이다.
가격은 각각의 피자의 반값을 더하면 된다.
완전 '후라이드 반 & 양념 반'인 것이다.^^

단, 동일 사이즈 및 도우 주문 시에만 가능하고, 몇가지는 불가하니 주문시 문의해 보도록 하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