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1일 화요일

유튜브 15분 이상 동영상 업로드하기





오늘 우연히 유튜브에 접속하여 동영상을 올릴려구 업로드 메뉴에 들어가 보니 새로운 메세지가 보이네요
"축하합니다. 이제 회원님의 계정으로 15분 이상인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럼 그동안은 할수 없었다는 이야기군요.

그래서 유튜브 도움말을 검색해 보았어요.
누구나 다 15분 이상의 동영상을 업로드 가능한건지? 나에게만 특권을 준건지 궁금해서요



[재생시간이 더 긴 동영상 업로드]
모든 사용자가 업로드할 수 있는 동영상의 최대 길이는 15분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 대형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는 권한? 특권?을 확보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 내용은 아래와 같네요
  •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기준으로 계정에 문제가 없는 경우
  • 휴대전화로 계정을 확인한 경우
  • 사용자 계정이 콘텐츠에 대해 콘텐츠 ID 전체 차단 조치를 받은 적이 없는 경우
업로드 페이지에서 한도 상향 조정을 클릭하면 계정을 확인하라는 표시지가 표시된다고 하네요

그러나 저의 경우는 계정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휴대전화로 계정을 확인한 적은 없는듯 하고, 유튜브 계정을 만든지는 7개월 정도 되었지만, 최근에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동영상 10개 미만으로 올린것 뿐이랍니다.

그럼 구글에서 이렇게 동영상 사이즈에 제한을 둔 이유는 YouTube 제작자는 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재미있고, 아이디어가 넘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15분 내에 자신의 창의성을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유튜브 계정에 문제가 없으면 SMS를 통해 계정을 확인한 사용자에게 대형 파일 업로드 권한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GB보다 큰 파일을 업로드할 수 없는 경우 브라우저가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크롬 브라우져를 이용한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