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5일 월요일

[강서구 발산역 맛집]씨푸드 오션(SEAFOOD OCEAN)





오랜만에간 강서구 발산역 근처 씨푸드 오션. 바다의 신선함과 자연미가 살아 숨쉬는 공간에서 아기와도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는 장소이네요
유모차를 가지고 갈수도 있어 아기가 잠든사이 편안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네요
전문 씨푸드 요리를 즐길수 있는 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연어, 새우, 문어, 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한 씨푸드 메뉴를 마음껏 즐길수 있는 씨푸드바에서 해산물 요리를 먹을 수 있어 좋은듯 하네요

8월말까지 Summer Drink Festival을 하고 있어 생맥주 1잔에 3,500원에서 1,500원으로 이용할수 있어 마시고 싶었지만, 아기도 있고 차도 몰고 가서 참아야 하는 이 마음.... 당연하죠!!!
씨푸드 바 가격을 내면 이렇게 씨푸드 음식을 마음껏 식사할수 있어요





해물 라면이 있다는 것이 의외네요
매주 화요일은 멤버십 데이! 라서 최대 약 40% 할인 받을수 있네요.
CJ ONE 카드 10% 할인 + 제휴카드 최대 30% 중복 할인
이상은 강서구 내발산동 발산역 5번 출구에서 나와서 몇분만 직진하면 나오는 씨푸드오션 발산역점이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